제목 AS 서비스안내
작성자 kkamnyang0
작성일자 2017-12-19
조회수 406
추천수 73



Q.
 A/S를 우체국등기나 택배로 접수할 경우 처리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
    요.

A. 택배 또는 우체국 등기를 이용해 제품이 오고가기 때문에 4~5일 정도의 일 수가 소요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품을 급하게 받으셔야 하시는 분들은 제품을 보내실 때 '급처리 요망'이라 메모를 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를 해드립니다.
 A/S 수리 의뢰 후 1주일이 지나도 제품을 받지 못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배 또는 우체국 등기를 이용해 제품이 오고가기 때문에 4~5일 정도의 일 수가 소요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품을 급하게 받으셔야 하시는 분들은 제품을 보내실 때 '급처리 요망'이라 메모를 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를 해드립니다.

A/S 수리 의뢰 후 1주일이 지나도 제품을 받지 못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Q. A/S가 정상 접수되었는지 궁금합니다.

A. 수리비가 발생한다거나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A/S 접수후
    별도 통보는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Q. A/S 비용과 배송료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A. 무상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지 않은 제품
                       ( 악세사리류/소모품인 아답터, 차량시거잭, 배터리팩,  배터리는 6개월 )

   ☞  제품고장 원인이 소비자에게 있는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

  A/S 의뢰시에는 구입일을 확인 할 수 있는 보증서(영수증 대치가능)을
    제시해 주셔야하며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수리 및 점검 비용이
    3,000원~8,000원 정도 발생되오니  A/S 수리 의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악세사리류인 아답터, 차량시거잭, 배터리의 경우 보증기간이 지나면 새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A/S 배송비 부담
    무상보증기간 이내 제품의 경우 배송료는 깜냥으로 보내주실 때만 소비자가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구입한 제품이 또는 정상사용 조건에서 구입 후 1주일 이내 제품이
    고장났을 경우  구입처에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Q. A/S 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보내주시는 분 성함, 주소, 전화번호, 불량내용 이 4가지를 적은 메모와 함께
    제품을 우체국 등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도 보증기간이 지난제품의 경우 점검료  또는
    받으실   때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므로 제품 이상이 맞는지 설명서를
    한번더 확인해 보시고 전화나 사이트를 이용해 반드시 상담 후 점검 의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시는 분의 경우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방문전
    전화상담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우 431-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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